티스토리 뷰

반응형

 

MAC RETRO MATTE LIQUID LIPCOLOUR FEELS SO GRAND 맥 레트로 매트 리퀴드 립 컬러 필 소 그랜드를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32,000원이며 용량은 5ml입니다. 맥 총알 리퀴드 립스틱이라 불리웁니다. 처음에는 액체 틴트처럼 발리나 마르면 아주 매트하게 바뀌는 게 이 제품의 특징이지 않나 싶습니다. 색은 아주 강렬합니다. 아주 새빨간 색상입니다. 한번의 발색으로도 매우 진하게 발색이 됩니다. 푸른끼를 머금고 있는 레드 컬러입니다. 바른 후 금방 매트하게 마르기 때문에 빠르게 펴발라주어야 합니다. 어플리케이터는 뾰족한 타원형이라 입술에 바르기가 좋습니다. 다만 양조절이 힘들어 보이네요.

발색이 굉장히 강하기 때문에 입술에 살짝 묻힌 후 면봉이나 립브러쉬로 펴발라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매트하지만 크게 각질부각은 없어 보입니다. 필 소 그랜드색상은 이미 SNS상에서도 유명한 컬러인 것 같습니다. 발색력, 지속력, 착색력 이 3가지를 모두 갖춘 립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지우실때는 립전용 리무버로 지워야 할 만큼 착색력이 높습니다. 요플레 현상 없습니다. 루비우와 필소그랜드가 색이 비슷하다는 이야기가 많은데 개인적으로는 전혀 다른 색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둘 다 강한 레드컬러이지만 두 색상을 직접 비교하면 확실히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지미추 블러썸 오드퍼퓸을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40ml의 66,000원입니다. 60ml는 98,000원 100ml는 146,000원입니다. 바틀이 뭔가 수류탄처럼 생겼습니다. 지미추 블러썸 EDP는 런던, 뉴욕, 파리 등 화려한 도시에서의 루프탑 칵테일 파티, 기분 좋은 음악과 멋진 분위기, 그리고 베스트 프렌드와의 행복한 시간! 지미추 걸들의 플로럴 프루티 향수! 지미추 블러썸은 파티가 시작되기 전 베스트 프렌드와 함께 보낼 밤을 기대하며 칵테일 한 모금을 마시는 그녀들의 빛나는 쾌활한 순간을 담았다고 합니다. 주위를 밝히는 로즈 부케의 요염한 매력은 지미추 걸들의 마음을 즐거움으로 두근거리게 한다고 하네요. 향조는 플로럴 프루티입니다. Top note는 시트러스, 레드베리입니다. 생기발랄하고 새콤달콤한 레드베리와 상큼한 시트러스로 시작합니다. Heart nete는 스위트피, 로즈입니다. 섬세한 로즈, 스위트피가 우아하게 감싸 안아줍니다. Bottom note는 화이트 머스크, 샌달우드입니다. 바람결에 살랑이는 꽃잎처럼 부드럽고 세련되게 마무리 됩니다. 가지고 있는 향수중에 지속력이 가장 좋았습니다. 향은 달달한 솜사탕이 연상되는 매우 달콤한 향입니다. 개인적으로 향으로만 보면 20대 초반 여성분들에게 어울릴 만한 향인 것 같습니다. 매우 달달한 향이지만 시트러스의 상큼한 향도 있기 때문에 무겁게 느껴지는 향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이미지를 갖고 계시거나 상큼달콤한 향을 선호하시는 20대 초반 여성분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향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