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방세완납증명서

말 그대로 지방세를 다 납부했다는 것을 증명하는 서류입니다.

 

 

지방세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정부서비스 | 정부24

정부의 서비스, 민원, 정책·정보를 통합·제공하는 대한민국 정부 대표포털

www.gov.kr

정부24에 접속합니다.

 

지방세 납세증명을 클릭합니다.

 

발급을 클릭합니다.

 

로그인을 합니다.

비회원으로 신청하기도 가능합니다만

추가적으로 입력해야 할 정보가 많고

정부24에서 지방세완납증명서외에도 다른 서류들을

발급할 일이 생각보다 많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해 두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1. 사업자구분

2. 법인

3. 사업자등록번호

4. 주소

5. 전화번호

6. 증명서사용목적

7. 대금지급자

8. 수령방법

필수 항목들을 입력한 후 민원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