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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득금액증명원
종합소득이 있는 자가 과세된 소득에 대한
소득금액을 증명받고자 신청하는 서류입니다.
각종 정부 정책과 지원을 신청할 때
건강보험료 조정 신청을 할 때
금융원 자금을 이용할 때 필요한 서류입니다.
종합소득세 신고가 완료된 소득에 대해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소득금액증명원 인터넷 발급 방법
국세청 홈택스에 접속합니다.
민원증명 -> 소득금액증명을 클릭합니다.
1. 기본인적사항
2. 신청내용
3. 수령방법
위 내용 입력 후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접수가 됩니다.
굉장히 간단합니다.
2022년도 소득금액증명원은 언제 발급 받을 수 있나요?
종합소득세 신고가 끝나고 확정된 후
7월 1일을 기점으로 전년도 소득금액증명원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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