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온라인 광고를 접하다 보면 CPI, CPM등 낯선 단어를 보게 됩니다. 궁금해서 광고용어를 알아보았습니다.
CPC(Cost Per Click) : 링크를 클릭했을 때 비용이 나가는 방식입니다. 구글 애드센스가 CPC, CPM에 속합니다.
CPM(Cost Per Mille) : 1000회 광고를 노출했을 때 비용이 나가는 방식입니다.
CPA(Cost Per Action) : 특정 행동을 취할 때 비용이 나가는 방식입니다. 특정행동이라함은 회원가입, 설문조사참여, 이벤트참여, 앱설치등 광고주가 원하는 액션을 취해야 비용이 나가는 방식입니다.
CPI(Cost Per Install) : 설치를 해야 비용이 나가는 방식입니다.
CPS(Cost Per Sales) : 판매가 이루어졌을 때 비용이 나가는 방식입니다.
반응형
'메모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폰 빠르게 사용하는 법 (0) | 2018.08.08 |
---|---|
모스(MOS) 마스터 자격증 사본 온라인으로 발급하는 법 (0) | 2018.08.05 |
맛있는 수박 고르는 법 (0) | 2018.07.30 |
주식으로 샤넬백 하나 값 날렸습니다 (0) | 2018.07.27 |
구글 애드센스 승인되었습니다 (0) | 2018.07.18 |
댓글